도쿄 바나나 빵. 일본 여행 선물, 면세점 선물. 

도쿄바나나

엄마가 일본 여행하시고 사왔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선물용 기념품 급 쯤으로 취급되는 디저트 빵입니다. 제주도에가면 초콜렛 기념품 몇 박스씩 사오는 느낌인가 싶습니다.



● 도쿄 바나나 소개.

도쿄바나나후소개

도교바나나.

겉은 부드러운 스폰지 케이크. 속은 정성스레 껍질을 벗긴 버나나 과육을 사용한 커스터드 크림. 한입 베어물면 부드러운 바나나의 맛과 향이 혀를 감싸안습니다.

도쿄바나나후기

도쿄바나나 면세점 가격은 8개에 약 11000원 정도 하셨다고 합니다.


도쿄바나나성분

보고있지붙인단. 찾았다.

원재료명:바나나크림(물엿,베스토,탈지분유,설탕,바나나퓨레,식물성유지,달걀노른자,밀가루,잘라틴),액란,설탕,밀가루,식물성유지,유화유지,건조계란흰자,덴뿌소조미료,유화, 소르비톨, 향료, 아세트산(Na), 카로틴색소.

저장방법: 직사광선, 고온다습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도쿄바나나주의

개봉후에는 서둘러 만끽하십시오. 만일 사고품이 있으시면 수매지점명, 세월을 적어 현품을 보내주십시오. 즉시 대용품과 직접 입체의 배송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가방 안에 탈산소제가 들어 있습니다. 먹을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쿄바나나지방

지방 99kcal. 탄수화물 15.9g.

도쿄바나나영어

TOKYO BANANA는 전 연령 층에서 사랑받는 풍미를 지녔고, 도쿄 뿐만아니라 일본의 인기있는 추억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만들었다도쿄 바나나. 



● 도쿄 바나나 후기.

도쿄바나나리뷰

도쿄 바나나 빵, 부드러운 빵안에 바바나 커스타드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하나하나 낱개 포장에 실리카겔(습기제거)도 각가 들어있습니다. 게다가 하나하나 플라스틱 받침이 제품의 모형을 지켜줍니다. 섬세함, 정성이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도쿄바나나_2

빵의 모습은 정결하고 친숙한 빵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부담없어보이고, 간소해 보입니다. 하지만 작은 디테일에서 고상하고 우아한 멋이 드러납니다. 


도쿄 바나나 빵 부드럽고 달고 맛있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달고 맛있습니다. 으근한 바나나의 향이 빵과 함께 부드럽게 감돕니다. 바나나 커스타드는 빵속에 빈틈없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도쿄바나나크림

하지만, 너무 달디 답니다. 강한 단맛이 조금은 촌스럽게 느껴집니다. 공들여 만든 바나나 커스타드지만, 바나나향이 단맛에 많이 묻히는 기분입니다. 그 단맛에 깊이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혹시나 도교 바나나 빵에 방사능이 묻어있지 않을까 검색해봤는데, 그런 이야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일본 제품은 언제나 방사능 걱정을 해야 합니다. 


일본여행,일본,빵,도쿄바나나,바나나빵,머스타드,여행선물,일본선물,방사능,원자력,일본빵,면세점선물,면세,후기,리뷰,소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