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톤 마일드 후기, 선택 이유.

홍삼톤마일드

5월은 가정의 달, 홍삼 광고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친정, 시댁, 시어머니, 시아머지, 장인어른, 장모님, 모두 홍삼이 어울립니다. 홍삼은 선물 고민에서 쉽게 빠져나올 수 있는 적절한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 홍삼 이란(홍삼 인삼 차이).

홍삼이란

인삼을 증기로 쪄서 익히는 방법으로 '홍삼'을 만듭니다.

인삼을 끓는 물에 익혀서 만들면 '숙삼(熟蔘)'이 됩니다. 숙삼과 차별하기 위해서 '홍삼'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홍삼 효능.

홍삼효능

허약체질 개선 및 체력 증진, 원기를 보호하고 허탈을 구한다.

조혈 및 혈액 순환 개선, 혈액 생성을 왕성하게 하고 맥을 고르게 한다.

심장기능 강화 및 스트레스 해소,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정신을 안전시킨다.

항당뇨 및 비장기능 강화, 체액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한다.

호흡기 질환 예방 및 개선, 폐의기능을 보하여 기침을 멈추게 한다.

소화기 질환 예방, 소화기능 개선,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설사를 멈추게 한다.

제독 및 저항력 증진, 체내의 독을 제거하고 종기를 삭힌다.



● 홍삼톤 마일드 소개.

홍삼효과

본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원료명 및 함량.

홍삼 농축액, 정제수, 팔라티노스, 식물혼합농축액(작약,당귀,계지,백출,감초,숙지황,황기,천궁,진피), 프락토올리고장, 아가베시럽, 시클로덱스트린시럽,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타우린, 시클로덱스트린, 녹용추출액, 구연산, 겨우살이추출물분말, 잔탄검,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인산, 에스테르나트륨, 밀 함유.

홍삼주의

섭취량, 섭취방법 및 섭취시 주의사항.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십시오.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십시오. 식물성분 등으로 침전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나 제품의 품질 및 기능에는 이상이 없으니 잘 흔들어 드십시오. 의약품(당뇨치료제, 핼액항응고제) 복용 시 섭취에 주의하십시오. 이 제품은 우유, 대두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보관상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변질 될 수 있으므로 바로 섭취하십시오. (살균제품). 파우치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지 마십시오.

홍삼복용

본 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내포장재질: 폴리프로필렌.

고객상담센터: 080-041-0303.

부작용 추정사례 신고는 국번없이 1588-2488.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1일 섭취량 :2포(100ml).

1일 섭취량 당 함량: 열량 110kcal, 탄수화물 27g(8%), 당류9g(9%), 단백질 1g(2%), 지방 0g, 나트륨10mg(1%), 기능성분 또는 지표성분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8.3mg).



● 홍삼톤 마일드 후기, 리뷰.

홍삼톤마일드후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작약, 당귀, 황귀, 천궁 등 식물성 원료가 함유된 부드러운 맛의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홍삼 제품 라인업 중에서 비교적 저렴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이런 팩에 담긴 액상을 약으로 생각합니다. 먹으면 좋은 약 먹은거 마냥 체력 증진 원기 강화가 된듯합니다. 


홍삼이란 식품 자체가 직접적이고 빠른 효과를 보여주는 기능성 식품이 아닙니다. 홍삼의 효능인 '기억력 증진, 혈행개선, 면역력 증진'이 곧바로 눈에 띄게 좋아질 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한동안은 약간의 플라시보 효과가 홍삼톤마일드의 효능인냥 느낄 수 있습니다. 

인삼

인삼은 삼국시대(고구려 백제 신라)때부터 중국으로 수출했다고 하며, 한국의 영문명인 'korea(코리아)'는 고려시대 유럽과 인삼교역을 하면서 생겼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주고받았겠지만, 고려를 대표했던건 인삼이었다고 합니다. 홍삼은 한반도의 인삼을 쪄서 만든 식품입니다. 역사적으로 한반도의 인삼이 세계인들의 건강 기능 식품이었던걸 보면, 지금도 누구에게나 몸에 좋다고 봅니다.

'윗사람에게 보낼 선물 고민 힘들때', '선물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을때' 내 자신의 스트레스를 빠르게 해소 해줄 적절한 선택으로 홍삼이 괜찮아 보입니다.

홍삼톤마일드,후기, 리뷰, 홍삼효능, 복용방법, 보관, 주의사항, 선택,고려인삼,인삼,홍삼인삼차이,홍삼이란,홍삼마일드,고려시대수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