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카페. 고척돔구장 근처 이디야 카페 입니다. 동양미래대학점 이디야커피.

고척돔구장, 고척동 스카이돔에 키움 히어로즈 야구 보러갔습니다. 야구장 여행간겁니다. 그리고 여유가 생겨서 친구와 이디야커피에 갔습니다.

이디야

이디야 커피는 동양미래대학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척 스카이돔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척그라운드'라는 고척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동양미래대학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47길 18.


이디야실내

대부분의 이디야 카페는 좁고, 답답한 느낌을 줍니다. 실내는 좁고, 창문은 없습니다. 빌딩의 짜투리 공간에 힙겹게 입주해 있는 모습이 익숙합니다.

이디야카페

하지만 때때로 아늑하고 차분하면서 따뜻한 느낌으로 다가올때가 있습니다. 일반 프렌차이즈의 우왕좌왕 시끌벅적한 느낌에서 벗어나, 코지한 분위기를 맛보고 싶다면 적절합니다. 


이디야라떼

커피는 자주마시기에, 커피말고 이곡라떼 마셨습니다. 기억이 어렴풋한데, 이곡라떼 맞을 겁니다. 이곡라떼는 각종 곡물 가루로 만든 라떼 입니다. 이디야 이곡라때 맛있습니다. 커피 전문점들의 라떼는 달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실망한적이 없습니다. 

이곡라떼

이곡라때는 몸에 이로운 곡물이 들어가 든든하고 포만감을 주는 메뉴 입니다. 한씨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음료 입니다.

아주 달콤하게 잘 만든 미숫가루 맛입니다. 여러 곡물이 들어 있겠지만, 미숫가루의 익숙함에 취해 그 맛이 가장 강하게 느껴집니다.

카페에 자주 들리질 않아서, 라떼 보고 이뻐서 찍었습니다.


카페머그컵

안에서는 머그컵, 밖에서는 텀블러. 

'일회용품, 특히 플라스틱' 사용률 세계 1위가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전 지구적으로 플라스틱 쓰래기가 크게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을 처리하기에는 이미 늦었다는 평가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재앙으로 다가오기 전에,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을 극단적으로 줄여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디야,고척,스카이돔,고척돔,야구장,커피숍,카페,이곡라떼,미숫가루,커피,동양미래대학,고척동,고척그라운드,먹자골목,키움히어로즈,야구장카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