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은행 뭐 가입하셨다고, 정관장 홍삼 받아오셨습니다. 

정관장 홍삼, 다보록, 감사 가(佳)편, 활기력 활기단.

다보록

'kgc(Korea Ginseng Corporation) 한국 인삼 공사'의 홍삼입니다. 선물용으로 너무 이쁘고 정성있어 보여서 올립니다.

홍삼은 감성으로 파는 제품인가 싶습니다.


● 홍삼 이란.

홍삼효능

인삼을 증기로 쪄서 익히는 방법으로 '홍삼'을 만듭니다.

인삼을 끓는 물에 익혀서 만들면 '숙삼(熟蔘)'이 됩니다. 숙삼과 차별하기 위해서 '홍삼'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홍삼 효능.

허약체질 개선 및 체력 증진, 원기를 보호하고 허탈을 구한다.

조혈 및 혈액 순환 개선, 혈액 생성을 왕성하게 하고 맥을 고르게 한다.

심장기능 강화 및 스트레스 해소,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정신을 안전시킨다.

항당뇨 및 비장기능 강화, 체액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한다.

호흡기 질환 예방 및 개선, 폐의기능을 보하여 기침을 멈추게 한다.

소화기 질환 예방, 소화기능 개선,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설사를 멈추게 한다.

제독 및 저항력 증진, 체내의 독을 제거하고 종기를 삭힌다.


● 홍삼 다보록, 감사 가(佳)편 소개.

감사 가(佳)편. 佳 [아름다울 가].

간편하게 기력을 북돋울 수 있는 '활기력'과 '활기단'으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입니다. 57000원.

감사가편

감사한 마음을 홍삼의 활기에 담은 감사 가편.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바라는 아름다운 마음 보배와 같은 당신의 마음을 가편에 담았습니다. 지침 몸과 마음에 기력을 북돋아 줄 수 있는 활기력과 활기단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홍삼선물

산속의 꽃 이름 없이 애틋하게 피고 진다. 당신의 사랑으로 생명을 입으니 부러움 없는 꽃을 피우리라.

활기단

활기력 (20mL*10병), 활기단(3.75g*10환).

섭취방법 : 1일 1병, 1일 1환. 식사 후 또는 식사 중간.

활기력

활기력.

홍삼 농축액에 식물성 원료와 비타민을 배합한 앰플형 건강드링크.

섭취방법 : 그대로 섭취.

보관방법 : 습기 및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개봉 후에는 변질 될 수 있으므로 바로 섭취 권장.

 

 


주의사항.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십시오.

식물성분 등의 특성으로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잘 흔들어 드세요.

병마개 개봉 시 손을 다치거나 병이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하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원재료.

정제수,홍삼농축액(6년근),팔라티노스,이소말토올리고당,대추농축액,결정과당,시클로덱스트린시럽,식물혼합농축액(생강,대추,구기자,오미자,황기),타우린,비타민C,구연산,니코틴산아미드,판토텐산칼슘,구연산삼나트륨,젤란검,비타민B6염산염,비타민B2인산에스테르나트륨,비타민B1염산염,엽산,천연허브향.


정관장

활기단.

쓴맛을 싫어하는 분도 홍삼의 영양을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섭취방법: 천천히 씹어서 섭취.

보관방법: 냉장 보관하면 딱딱해질 수 있으므로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15~30도) 보관. 개봉 후에는 변질 될 수 있으므로 바로 섭취 권장.


주의사항.

1일 1회 1환을 입안에어 녹여 천천히 섭취하십시오.

섭취 후 따뜻한 물을 함께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십시오.

만 12개월 미만의 유아에게는 먹이지 마세요.

환 표면의 황색분말은 홍삼이니 안심하고 드세요.

온도 변화에 따라 딱딱하게 굳을 수 있으니 섭취 시 치아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하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원재료.

홍삼농축액 분말(6년근), 팔라티노스, 대두분말,글리세린,프락토올리고당,산수유분말,벌꿀,홍삼분말,진피추출물분말,결정셀룰로스,혼합농축액,숙지황분말,비타민혼합분말(A,B1,B2,B6,C,D3,니코틴산아미드,엽산,비타민E,타우린),자일리톨,계피향분말,감초추출물,대두함유.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품질보증서.

본 제품은 한국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조, 생산된 제품입니다.


● 홍삼 다보록. 활기단, 활기력, 감사 가편, 후기.

활기력, 뚜껑 따기 어렵습니다. 활기력 병마개 개봉 어렵습니다.

활기력뚜껑

활기력을 먹기위해서, 뚜껑따는 법을 공부해야 합니다. 선물용 제품이니, 있어보이게 디자인하는것은 옳은 일입니다. 하지만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해 줬으면하는 바람입니다. 

활기력을 먹이 위해서 어머니는 주방 가위까지 꺼내드셨다고 합니다. 어른들이 먹는 제품인데, 실욕적이고 직관적인 제품을 만들어주세요.


활기력병마개

정관장 활기력의 뚜껑(병마개)을 열기위해서는 뚜껑을 여는 마개가 있어야합니다. 제품 디자인을 어렵게 한 이유는, 활기력 제품 손상 방지와 변질을 예방하기 위함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제품 뚜껑을 열기 어렵습다. 

병마개를 따기위해, 병마개 따는 마개를 덮고 꺽어주면 마개가 열립니다. 

활기력먹는법

부모님께서는 병마개의 활용법을 잘 모르셔서 한참 연구하고 고민하셨다고 합니다. 정관장이 무엇을 위해 제품 디자인을 어렵게 했을까요.

정관장 선물제품 '다보록'의 포장디자인은 기똥차게 만들었는데, 정작 제품은 먹기 힘듭니다. 

 

 


활기

활기단을 일단 먹고, 안쓰던 머리를 굴리고, 힘을 내서 활기력 뚜껑을 열어야합니다.

정관장 홍삼 '활기단, 활기력'을 드신 부모님은 좋아하십니다. 홍삼 싫아하는 한국인은 없을겁니다. 몸에 좋은니까 비싼값에 사먹고, 선물로 주고 받고 합니다. 

포장 디자인이 고급지고, 홍삼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니, 홍삼은 참 좋은 선물 이라고 생각합니다. 정관장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선물세트가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돼 있습니다. 이런거 선물로 주면 주는 사람도 고민없어 속편하고, 받는사람도 행복할 것 같네요.


정관장,활기력,활기단,활기력뚜껑,병마개,활기력따는법,홍삼,효능,홍삼이란,인삼,선물,어버이날,감사가편,한국인삼공사,KGC뜻, KGC약자,인삼을삶으면,인삼을찌면,숙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