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메가3, 오메가6, 건강기능식품 후기.

2019/04/21 - [문화 생활/건강·운동] - 도펠헤르츠 오메가3 후기,리뷰,효능,복용,기능식품,건강,보모님건강,오메가3 오메가6 차이

2019/04/21 - [문화 생활/건강·운동] -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 후기,리뷰,건강,기능식품,영양제,폐경기,갱년기,생리통,오메가6, 오메가3 오메가6 같이

2018/09/10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보라지 오일 후기, 달맞이꽃 종자유. 90정 섭취 후기.


오메가6 영양제, 건강 기능식품, 건강 보조식품.

'오메가6, 보라지 종자유, 달맞이꽃 종자유' 어머니 드리려고 건강 보조제, 영양제 샀습니다. 

보라지유

오메가6는 몸에 해롭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몸에 해로운 오메가6는 '아라키돈산' 입니다. '감마리놀렌산은 몸에 이롭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메가6 중에서 '아라키돈산'은 치매를 유발 할 수 있고, 오메가3와 궁합이 맞지 않는다는 말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오메가6 중 '아라키돈산'은 육류를 통해서 섭취됩니다.


감마리놀렌산후기

하지만 오메가6 '감마리놀렌산'은 몸에 이롭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3'와 같이 섭취하여도 좋다고 합니다.

감마리놀렌산은 식물성 오일(해바라기씨유, 콩기름, 카놀라유 등)로 자주접하긴 하지만, 주로 볶거나 가열하면서 제대로된 영양소로 섭취는 적다고 합니다. 


보라지꽃

● 오메가6 함유, 식재료 음식.

'달맞이꽃, 블랙커런트 꽃, 보라지꽃, 목화씨, 콩, 현미, 밀, 해바라기, 모유' 종자유(압착방식으로 짜낸 기름).

 

 



● 오메가6, 감마리놀렌산 효능.

보라지꽃종자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해 줍니다. 혈중 HDL의 수치를 높이거나 LDL의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혈행개선, 혈액의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혈액의 혈소판과 과도한 혈액 응고반응을 방지하여, 혈액의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생리전 증후군 완화, 생리통 완화, 갱년기 폐경기 여성에게 도움, 혈행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생리통

'감마리놀렌산'이 여드름, 성인여드름에도 좋다는 글을 종종 접합니다.


 

 


● 오메가6, 감마리놀렌산 주의사항.

항혈전 관련 약품(항응고제, 항혈소판제제)을 섭취하는 사람의 경우 상처 발생 시 지혈에 문제가 생실 수 있으므로 주의합니다.


● 오메가6(감마니놀렌산)와 오메가3 비율, 조화.

오메가3 : 오메가6 권장 비율 = 1 : 4. 

오메가3, 오메가6는 모두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해내지 못하기때문에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3'과 오메가6 중에서 '아라키돈산'은 몸에서 반대의 작용을 합니다. 오메가6 '아라키돈산'은 육류를 통해서 섭취됩니다.

오메가3는 함염증 작용, 혈전 생성을 예방합니다. 반대로 '아라키돈산'은 염증 반응과 혈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때문에 오메가3와 '아라키돈산'을 같은 날 먹는것은 영양소 낭비 입니다. 

http://www.aftertherain.kr/community/community.php?work=view&idx=42759&cate=30l0

오메가6 중, '아라키돈산'는 '감마리놀렌산'하고는 다른 성분입니다. 오메가6 '감마리놀렌산'은 몸에 이로운 오메가6입니다. 

오메가3, 오메가6(감마리놀렌산)의 권장 섭취 비율은 1(오메가3) : 4(오메가6)입니다.



● 메디트리 오메가6 소개.

메디트리 사이트에 방문해 보니 이 제품이 없습니다. 단종된듯합니다. 단종 전 재고 정리할때 구매한건지, 당시에 저렴하게 구매한걸로 기억합니다. 

보라지유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 1캡슐당 1000mg. 180캡슐. 건강기능식품. 특히 여자(여성)에게 좋다고 합니다. 

오메가6

감마 리놀렌산, 영양 기능 정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1회 1캡슐, 열량 10kcal, 지방 1g(2%).

권장섭취량: 1일 1회, 1회 1 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감마리놀렌산효능

보관방법.

직사광선능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마개를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 감마리놀렌산(오메가6), 훔쳐먹은 후기.

집에 '오메가3'와 '감마리놀렌산(오메가6)'이 함께 있습니다. 오메가3이나 오메가6이나 모두 지방산이기때문에, 부모님 에게는 같은날 함께 복용하지는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뚜껑 여는 법이 친절하게 설명돼 있습니다. 

감마리놀렌산보관

뚜껑을 눌러 돌려야 열립니다. 그냥 돌리면 뚜껑이 헛돌아갑니다.

 

 


감마리놀렌산

1캡슐, 1알 큽니다. 먹기 부담스럽게 커다란 캡슐입니다. 1알만 먹어도 배부를 수도 있겠다고 느껴집니다. 

어머니, 누나에게 선물했습니다. 선물해 놓고 몇 번 훔쳐먹었습니다. 제가 몇 번 먹었다고, 제게서 뭐가 달라진점은 못느꼈습니다. 

갱년기

하지만 어머니에게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 건강기능식품은 세번째 입니다. 1년 넘게 항상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2018/09/10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보라지 오일 후기, 달맞이꽃 종자유. 90정 섭취 후기.

'보라지오일, 감마리놀렌산' 어머니께서는 굉장히 만족하셨고, 좋다 하십니다. 어머니에게 사준 감마리놀렌산을 누나가 가져다 먹길래, 어머니꺼 주문할때 누나껏도 주문해서 선물했습니다.


오메가3,오메가6,오메가-6,효능,효과,먹는방법,후기,리뷰,소개,음식,식품,식재료,영양제,보조제,건강,기능식품,오메가6,오메가3오메가6,보라지유,보라지오일,달맞이꽃,종자유,블랙커런트,오일,기름,감마리놀렌산,효능,달맞이꽃,달맞이꽃종자유,부작용,주의, 부작용,추천,달맞이종자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