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메가3, 오메가6, 건강기능식품 후기.

2019/04/21 - [문화 생활/건강·운동] - 도펠헤르츠 오메가3 후기,리뷰,효능,복용,기능식품,건강,보모님건강,오메가3 오메가6 차이

2019/04/22 - [문화 생활/건강·운동] -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 후기,리뷰,건강,기능식품,영양제,폐경기,갱년기,생리통,오메가6, 오메가3 오메가6 같이

2018/09/10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보라지 오일 후기, 달맞이꽃 종자유. 90정 섭취 후기.


어머니가 오메가3 선물받았습니다. 어머니 친구분께서 선물주셨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드시는데, 저도 몰래 훔쳐먹고 있습니다.

도펠헤르츠오메가3

doppel herz Omega-3 Seefischöl 1000, 도펠헤르츠 오메가 3, 바다 어유 1000mg 80정.

도펠헤르츠

정상적인 심장 기능에 기여하는 EPA와 DHA.

고품질, 오염 물질에 대해 엄격히 통제 됨.

캡슐 당, 1000 mg 바다 생선 기름 사용.

비타민 E는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식이 보충제.



● 오메가3 결핍증.

심장질환

현대의 서양식 식단에는 오메가3가 부족합니다.

오메가3는 체내에서 생성해니지 못합니다. 그래서 섭취로 보충할 수 있는, 필수 지방산이라 불립니다. 오메가 3는 주로 '기름진 생선, 해조류'에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3 섭취는 만설 질환,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춰줍니다.

하지만 오메가3 섭취를 등한시 하면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오메가 3가 부족할 경우(결핍) '염증, 심장 질환, 나쁜 콜레스테롤 과다, 소화장애, 알레르시, 관절염, 근육통, 우울증, 정신장애, 뇌기능 저하, 인지 기능 저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메가3오메가6

● 오메가3와 오메가 6의 비율, 조화.

오메가3 : 오메가6 권장 비율 = 1 : 4. 

오메가3, 오메가6는 모두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해내지 못하기때문에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3'과 오메가6 중에서 '아라키돈산'은 몸에서 반대의 작용을 합니다. 오메가6 '아라키돈산'은 육류를 통해서 섭취됩니다.

오메가3는 함염증 작용, 혈전 생성을 예방합니다. 반대로 '아라키돈산'은 염증 반응과 혈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때문에 오메가3와 '아라키돈산'을 같은 날 먹는것은 영양소 낭비 입니다. 

http://www.aftertherain.kr/community/community.php?work=view&idx=42759&cate=30l0

오메가6 중, '아라키돈산'는 '감마리놀렌산'하고는 다른 성분입니다. 오메가6 '감마리놀렌산'은 몸에 이로운 오메가6입니다. 

오메가3, 오메가6(감마리놀렌산)의 권장 섭취 비율은 1(오메가3) : 4(오메가6)입니다.

 

 



오메가3효능

● 오메가3 효능.

몸은 오메가 3를 독자적으로 생산하지 못합니다. 즉 필수 지방산 이라는 뜻입니다.

심장 건강 개선, 심혈관 질환 예방: 오메가3 지방산은 (좋은)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정신 건강 : 오메가3 복용은 우울증, 정신 분열증 및 양극성 장애의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 : 오메가3 지방은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간 지방 감소 : 오메가3는 간에있는 지방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유아 뇌 발달 지원 : 오메가3는 아기의 뇌 발달에 중요합니다.

항염증 작용 : 오메가3는 항 염증성 물질로서 신체의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치매 예방 : 오메가 3 지방이 많은 생선을 많이 먹는 사람들은 노년기에 뇌 기능이 더디게 저하됩니다. 오메가3는 노년층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뼈 건강 증진 : 오메가3 섭취가 많고 혈중 농도가 높은 사람들은 골밀도가 더 좋아집니다.

천식 예방 : 오메가3 섭취는 천식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조기에 나타납니다. 



오메가3음식

● 오메가3 함유, 식재료 음식.

고등어, 연어, 대구, 청어, 굴, 정어리, 멸치, 캐비아, 아마씨, 호두, 콩 등.


● 도펠헤르츠 오메가3 소개.

doppel herz Omega-3 Seefischöl 1000, 도펠헤르츠 오메가 3, 바다 어유 1000mg 80정.

doppelherz

높은 오메가-3 지방산 함량. 180 mg EPA + 120 mg DHA 캡슐.

충분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은 건강한 생활 양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균형 잡히지 않은 식단에는 '포화 지방, 동물성 지방' 또는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고도 불포화 오메가-3 지방산은 종종 섭취가 부족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인 docosahexaenoic acid (DHA)와 eicosapentaenoic acid (EPA)는 인체가 스스로 생산할 수 없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그린란드의 이누이트족(에스키모) 관찰에 의해 알게되었습다. 그들의 식단의 대부분은 오메가3 지방산이 특히 풍부한 바다 물고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eefischöl

신체에 이러한 오메가-3 지방산의 적절하고 규칙적인 영양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씩 물고기를 먹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메가-3 지방산 의 중요한 대표 물질은 DHA (docosahexaenoic acid)와 EPA (eicosapentaenoic acid) 입니다. 이 오메가-3 지방산은 특정 해양 어류에서만 높은 농도로 발생합니다.

Doppelherz(도펠헤르츠)의 캡슐에는 30% 오메가-3 지방산으로 구성된 바다 어유가 들어 있습니다.

오메가-3 해양 피쉬 오일 1000, 1캡슐에는 180mg의 EPA와 120mg의 DHA를 제공합니다. 이 오메가-3 지방산은 정상적인 심장 기능에 기여합니다. 250mg EPA와 DHA를 매일 섭취하면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E는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오메가3

바다 생선 기름 1000 mg.

오메가 3 지방산 300 mg.

Eicosapentaenoic Acid (EPA) 180 mg.

도코 사 헥사 엔 산 (DHA) 120 mg.

비타민 E α-TE 12 mg.

오메가3 권장 복용량 : 씹지 않고 작은 액체로 매일 1 캡슐 섭취하십시오.

보관 : 건조하고 25 ° C 이상으로 저장하지 마십시오. 12 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구성 : 바다 생선 기름, 젤라틴, 보습용 글리세롤, DL-α- 토코페롤.

 

 



● 오메가3 훔쳐먹은 후기.

집에 '오메가3'와 '감마리놀렌산(오메가6)'이 함께 있습니다. 오메가3이나 오메가6이나 모두 지방산이기때문에, 부모님에게는 같은날 함께 복용하지는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도펠헤르츠오메가3

'알약, 캡슐'이 커서 한알만 먹으도 건강하지겠구나 싶은 느낌이 있습니다. 한알에 오메가3 기름이 야무지게 가득합니다. 커다란 캡슐의 모습이 배부르게 밥먹은 날에 알약을 마주하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심장에 좋은 오메가3, 심장이 건강해지는 직접적인 기분은 없습니다. 건강해졌겠구나 속으로 되뇌입니다.

간에 좋다고 합니다. 과음한 다음날, 부모님 몰래 훔쳐먹어야 겠습니다. 

오메가3가 치매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을 위해서, 집에 오메가3 영양제 부족하지 않게 사둬야 겠습니다.

오메가3가 골밀도에 좋다고하니, 부모님 골다공증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란 캡슐을 보면, 터뜨려서 생선 기름 맛보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오메가3과 오메가6이 체내에서 상대적인 작용을 하기때문에 함께 복용하지 말아야합니다. 집에 오메가6 영양제도 있는데, 혹시나해서 부모님께 항상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오메가3,오메가-3,효능,효과,먹는방법,후기,리뷰,소개,음식,식품,식재료,영양제,보조제,건강,기능식품,오메가6,결핍증,생선오일,생선기름,오메가3오메가6,어유,도펠헤르츠,doppelherz,Omeg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