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구매한 '수페르가 단화, 컨버스화' 신발 후기 입니다.



수페르가, superga, 이테리 신발, 이탈리아 신발, 단화, 컨버스화, 컨버스, 일상화, 편한 신발, 불편한 신발, 흰색 신발, 흰색, 하얀색 신발, 신발, 운동화, 흰 단화, 화이트, 흰색 컨버스, 흰 컨버스, 컨버스화, 일상 신발, 스니커즈, 수페르가 스니커즈, 수퍼가, 수페르가 스니커즈, 수페르가 단화, 수페르가 컨버스, 신발 후기, 신발 리뷰, abc마트, 2395COTU, 2395코투, 2395-COTU, 여름 신발, 얇은 신발, 얇은 단화, 밑창, 깔창.




●수페르가 2395 COTU 신발 정보.


superga. PEOPLE'S SHOES OF ITALY.

슈퍼가. 사람들의 이탈리아 신발.

슈페르가. 이탈리아 사람들의 신발.


 

 

브랜드, SUPERGA 수페르가.

품번, S00B270.

품명, 2395COTU (2395 코투).

색상, WHITE.

사이즈, 265mm.

제조자명, BASICNET. ITALY.

제조국, VIETNAM 베트남.


매우 심플한 수페르가의 컨버스(단화, 스니커즈)입니다. 큰 무늬 없이 흰색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신발를 휘감는 검은색 테두리는 천과 고무를 분리시켜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구매 당시 ABC 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할인중이어서 구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수페리가라는 브랜드를 처음봤고, 그냥 흰색에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새하얀 심플함에 반했습니다. 

 

 



● 수페르가 2395 COTU 후기. 



'SUPERGA 수페르가 2395 COTU, 흰색 컨버스화, 스니커즈, 단화'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백의 심플함에 반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바닥이 얇습니다. 이렇게 얇은 신발 처음 신어봅니다. 과거에 컨버스 CONVERSE ALL STAR(컨버스올스타)를 굉장히 많이 신고 다녔던터라, 얇은 컨버스화도 그렇겠구나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수페르가 신발은 생각 이상으로 얇은 신발입니다. 내구성이 의심 될 정도로 밑창이 얇습니다. 맨 바닥을 걷고 있는 기분이 드는 착용감입니다. 덕분에 아스팔트가 다닌 곳을 신기에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아스팔트에서도 좀 걷다 보면 발이 아픕니다. 그리고 도외지역 흙바닥, 돌바닥에서 신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때문에 얇은 깔창을 구할 수 있다면 까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 깔창을 넣기에는 신발의 밑위 길이가 너무 짧습니다. 그래도 얇은 깔창이라면 넣을 수 있을 테고, 바닥에 무언가 깔기위해서는 반드시 5mm 여유있게 선택해야 합니다. 



신발을 감싸고 있는 천도 얇습니다. 겨울에 신으면 동상걸립니다. 봄 여름 가을에 신기 좋습니다. 얇은 천으로 이뤄진 신발이라 발 모양에따라 튀어나온 부분부터 때가 탑니다. 그리고 발 모양에 따라 티어나온 부분은 늘어납니다. 신발의 천이 늘어나며, 티어나온 부분부터 때가 타지 않기를 바란다면 5mm 여유있게 신기를 추천합니다. 

 

 

흰색, 화이트 신발은 언제나 쉽게 더러워집니다. 


자가용이 있으며, 신발을 신고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깨끗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걸어다닌다던가, 자전거 등을 타고 다니다 보면 쉽게 더러워집니다. 그래도 순백의 심플한 디자인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신발을 세탁한 뒤 눈부시게 새하얀 모습일때에는 멀리서도 신발만 확연하게 눈에 띕니다. 



바닥이 얇아서 발이 아프고 쉽게 피로해집니다. 얇아서 쉽게 닳아 질까 두려워서 막신지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세탁 직후의 '순백의 심플함'과 '티나지 않게 눈부심(은근한 관심)' 때문에, 행사나 결혼식 갈때 종종 신고 다닙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