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여행용 세면도구 선물. 

헌혈의집, 여행, 여행용 선물세트,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 여행 세면도구, 여행 준비물, 여행 세면 키트, 여행용 세면도구, 여행 샴푸, 여행 린스, 여행용, 헌혈 선물, 헌혈의집, 헌혈 상품, 적십자, 여행도구, 세면도구, 세면, 여행 싰을때.


헌혈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수혈이 부족한때에 일반 선물을 2개 주는것으로 부족한 헌혈을 유도하곤 합니다. 



어머니께서 헌혈을 하고 오셨습니다. 겨울철 수혈이 부족해서인지, 일반 선물 2개를 선택할 수 있엇다고 합니다. 덕분에 세면 도구 2개 받오셨습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시데, 요기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헌혈, 생명에 피다.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헌혈의 하얀 봉투가 참 이쁩니다.



AMOREPACIFIC TRAVEL KIT. 아모레 퍼시픽 여행용 세면 세트.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모레 퍼시픽의 프리미엄 여행용 세트입니다.


미장센 펄 샤이닝 모이스처 샴푸.

모발 수분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수분 집중 케어 샴푸입니다.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린스.

모발 수분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수분 집중 케어 린스입니다.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

정제된 과일 워터로 촉촉하고 마일드한 샤워 타임을 선사하는 달콤한 과일향 바디워시 입니다.

 

 


해피바스 훼이셜 요거트 정말 촉촉한  타입 폼.

스위스 발효 요거트 벙분이 피부를 윤기 있게 해주며 3가지 내추럴 과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메디안 치석 오리지널 치약.

임상결과 치석 형성 억제율 93%로 강력하게 치석 형성을 막아줍니다.


메디안 3WAY CLEAN 칫솔. 

고탄력 미세모 기술로 칫솔모 수명 오래오래 삼각형 모양의 미세모로 옆면 세정력 강화.



작고 간단한 여행용 세면도구 입니다.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는 화장실 구석 어딘가 돌아다니고 있고, 나가서 돈주고 사기는 참 아깝습니다. 이렇게 어디선가 받아와서 한두개씩 화장실에 쟁여두고 잊지 않으면, 언젠가 참 요기나게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을 다니다보면 , 샴푸든 린스든 꼭 한두개씩 사라집니다. 



헌혈의집에서는 항상 다양한 선물을 구비해두어 선물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헌혈을 하도 많이 하다보니 이제는 뭘 받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