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더블할인 gs수퍼마켓 후기. kt멤버십, 1만+1만 할인.

 

k뱅크, 케이뱅크, 4배 할인, 쿼드 할인, kt맴버십, kt, 올레, 더블 맴버십 할인, 더블 혜택 체크카드, kt 체크카드, k뱅크 체크카드, 체크카드 할인, 체크카드 멥버십, 체크카드 kt, 케이티 할인, 케이티 더블할인, 케이티, 케이티 체크카드, 케이티 멤버십, gs 수퍼, gs수퍼마켓.

 

케이뱅크에서 새로운 체크카드 'kt 더블 혜택 체크카드' 출시됐습니다. kt 멤버십 사용자로서,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체크카드

 

 

● 'kt 더블 혜택 체크카드'란?

 

 

더블혜택

 

 

케이티 멤버십 더블 혜택 체크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이 카드는 kt 더블 할인을 받은 만큼 다음달 현금으로 돌려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2배 할인 받는 더블 할인 멤버십을 kt 멤버십더블 혜택 체크 카드로 4배 할인 받는 법.

 

더블 혜택 체크 카드 1장으로 ①KT멤버십 할인 받고,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차감된 포인트 만큼 다음달 캐시백!

 

 

 

 

●kt 멤버십 더블할인 이란?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혜택 제공(통합 월 1회).

 

 

2019년 1월, 제휴사 혜택 목록.

 

 

kt 멤버십 모든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혜택 제공(통합 월 1회).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내 통합 월 1회에 한정 제공 됩니다. 제휴사는 매월 변경됩니다.

 

 


 

 

● kt 멤버십 더블 할인 혜택, gs수퍼마켓 후기.

 

즉, kt 멤버십 더블할인에 더해서 케이뱅크 더블 혜택 체크카드를 곱하여, 기존 할인에 4배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kt와 케이벵크의 혜택 입니다. 

 

 

 

 

 

 

gs수퍼마켓은 1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였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할인해 주었습니다.

 

할인 된 1만원은 kt 포인트 1만포인트가 대신 지출 됩니다. 

 

 

 

 

2019년 1월에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그리고 gs슈퍼마켓에서 케이뱅크 체크카트 1장으로 ①gs포인트 적립, ②kt 포인트 더블 할인, ③결제를 받았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gs수퍼마켓에 장을보면서 총 6만원이 나왔습니다. gs수퍼마켓 자체 상품 할인 2000원을 받아서, 약 총 59000원이 나왔습니다.

 

결지시에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내밀며 kt 멤버십 할인을 말해줘야 합니다. 멤버십 할인하는 순간 gs포인트적립과 kt멤버십 할인이 같이 이뤄집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gs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포인트 49점 적립했습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kt 멤버십 더블할인 10000원을 받았습니다. 5만원이상 구매해서 1만원이나 할인해주는 미친 할인 입니다. 굉장히 할인율이 높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한장으로 결제까지 끝냈습니다. 총 59580원에서 1만원 포인트 할인받아, 49580원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2월초, 더블 혜택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kt 더블 혜택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kt 멤버십 더블혜택 캐시백 입니다. 더블혜택 결제 다음달, "차감된 포인트 만큼 다음달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월에 1만원 할인 받은 금액이, 2월 3일 1만원 입금되었습니다.

 

즉, gs수퍼마켓에서 59580원의 금액을 kt 더블할인으로 1만원 할인받고(1만 포인트 차감), 다음달 캐시백 1만원을 받았습니다. 결국 2만원을 할인받은, 39580원에 결제한셈입니다.

 

 

라면 농심 안성탕면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농심 안성탕면 125g

COUPANG

www.coupang.com

 

 

 

● kt 더블 할인 목록.

https://membership.kt.com/discount/double/DoubleInfo.do

 

아쉽지만 현재(19년 2월) kt 더블할인 목록에 gs수퍼마켓은 사라졌습니다. 다시 이렇게 큰 혜택을 받을 날이 돌아올지 모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