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ABO Friends, 헌혈 선물, 헌혈 파우치, ABO 프랜즈, 여행용 파우치, 멀티 파우치, 헌혈 등록회원, 우수 등록 헌혈 회원, ABO 회원, 헌혈 감사선물, 대한적십자사.


현혈 선물 파우치. 헌혈 꾸준히 했다고 선물 받았습니다.

작년에는 여행용 가방(폴딩백)을 선물로 받아서 요기나게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좋지못해서 금새 구멍나버렸습니다. 

2017/12/13 - [문화 생활/헌혈] - [헌혈선물] 여행용 가방, 폴딩백 / ABO Friends

2019년도, 우수등록헌혈회원 감사선물 증정으로 파우치 받았습니다. 우수등록헌혈회원은 ABO Friends를 의미합니다. 2017년 7월 1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 총 3회 이상 헌혈한 등록헌혈회원에게 파우치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헌혈 우수회원으로 받은 파우치 소개.

넉넉한 크기의 파우치로, 여행갈 때는 물론 운동갈 때나 아이들과 외출할 때 등 다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부피 큰 기초화장품들도 한 번에 담아져 간편합니다.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사용하지 않으실 때는 납작하게 눌러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2018년에도 변함없이 헌혈에 참여해 주신 ABO Friends, 여러분
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올해는 대한 적십자사가 혈액사업을 시작한지 6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60년 넘게 혈액사업을 충실히 수행하여 온 결과, 1960년 62면에 불과했던 연간 헌혈자가 2018년에는 293만여명이 헌혈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 중심에는 ABO 프랜즈 여러분이 계셨고, 스스로 자긍심을 가질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보여준신 숭고한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마련하였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11.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 본부 올림.



당신의 따뜻한 마음을 받으면 나도 뛸 수 있어요.

헌혈, 누군가에게는 400ml만으로도 평생을 뛸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새로운 삶을 뛸 수 있게 해주세요.



노란색 멀티 파우치 입니다.

파란색이 더 이뻐보이는 데, 아마도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탓인듯.

 

 



파우치 지퍼 손잡이에 적십자를 상징하는 붉은 십자가 심벌이 새겨져 있습니다.



파우치 안은 매우 깔끔하고 단순한 구조입니다. 물건을 담을 수 있는 넓은 공간, 그리고 다른 면과 내용물이 섞이지 않도록 분리시켜줄 수 있는 가림막이 있습니다. 

 

 



파우치 한쪽면에는 안전한 수납을 돕는 작은 망 주머니가 있습니다. 또한 가운데 가림막에도 수납을 할 수 있도록 고무 주머니가 마련돼 있습니다. 



파우치를 쉽고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 까지 마련돼있습니다.


적십자사에서 헌혈 꾸준히 참여해 준다고 선물을 받아 스스로에게 매우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여행이든 운동이든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받아 매우 고마운 마음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