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커피 후기 입니다.

사향 족제비 똥 커피, 사향 족제비 변 커피 입니다.

부모님께서 버트남 여행 후에 가져오신 커피 원두 입니다.



WEASEL COFFEE. 위즐 커피.

사향 족제비 똥 커피.


GOURMET WEASEL.

미식가 족제비.


High-grade beans and traditional method are used to make this coffee a superior brew with subtile boldness and bitter-sweet note. This full-bodied coffee has an authentic taste of a Vietnamese coffee that makes it a pleasant gourmet.

 

 


고급 콩과 전통적인 방법은 이 커피를 아주 대담하고 달콤한 맛이 나는 고급 커피로 만드는 데 사용된다. 이 가득 찬 커피는 베트남산 커피의 진정한 맛을 가지고 있어 기분 좋은 미식가가 될 수 있다.


PRODUCTS OF VIETNAM.

생산지 베트남.


이 커피가 학대를 통한 커피 원두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위즐 커피란? (WEASEL = 족제비)

베트남 사향 족제비가 커피 열매를 먹고 배출한 똥을 세척합니다. 거기서 나온 커피 원두를 햇볕에 말려 생산한 원두 커피 입니다. 부드러우면서 독특한 풍미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트남 관광지에서 판매하는 사향 족제비 똥 커피는 많은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너무 많은 물량을 만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종종 나오는 베트남 사향 족제비 학대 기사를 그냥 흘려보내기 어려운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소화기관을 이용한 커피는, 동물들이 선택적으로 먹은 질좋은 커피 열매, 적당한 활동량, 적은 스트레스 등이 질좋은 커피의 요인입니다. 하지만, 족제비나 고양이를 작은 우리에 가둬놓고, 강제로 많은 양의 체리를 먹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WEASEL COFFEE. GOURMET WEASEL.

위즐 커피. 베트남 사향 족제비 똥 커피. 미식가 족제비.

이 커피가 학대를 통한 커피 원두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USAGE.

1. Place 2 or 3 (or more) teaspoons of coffee into the filter.

2. Pour in a little of boiling water (just enough to cover the coffee). Wait 15 seconds for the coffee to sock in water.

3. Pour in more boiling water up 2/3 of the fillter and close the lid. Let the coffee drip.

4. Serve best with sweet condensed milk (it can also be taken black or with sugar and/or milk).


사용법.

1. 커피 2~3티 스푼을 필터에 넣으세요.

2. 끓는 물을 조금 붓고, 커피가 물에 잠길 때까지 15초간 기다리세요.

3. 끓는 물을 2/3정도 더 붓고 뚜껑을 닫으세요. 커피를 내립니다.

4. 달콤한 연유와 함께 최고로 대접하세요(검은 색 또는 설탕 및/또는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Wait 15 seconds.

15초 기다리세요.

 

 


Store in cool dry place.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베트남 여행지에서 커피파는게 관광 코스 중 하나인가 봅니다. 베트남 다녀오신 분들은 다들 사향 족제비 동 커피를 사오는것 갔습니다.

 

 


베트남 사향 족제비 똥 커피커피핀(원두 커피 내리는 기구) 입니다.

커피핀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06/06 - [문화 생활/커피·차(tea)] - [커피] 커피핀 후기 -드립 커피를 위한 깔끔한 준비물



WEASEL COFFEE. GOURMET WEASEL.

위즐 커피. 베트남 사향 족제비 똥 커피. 미식가 족제비.

커피팩 낱개로 구성해 있습니다.


 

 


사향 족제비 똥 커피 원두 가루 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져온 사향 족제비 똥 커피는, 커피 메이커에 담아 커피를 내렸습니다. 커피 메이커가 편합니다. 


2018/01/12 - [문화 생활/커피·차(tea)] - [커피메이커] 필립스 HD7431/20 후기 (영상)

 


베트남 사향 족제비 똥 커피, 위즐 커피는 코코아의 진한 향이 강한 커피입니다. 코코아, 초콜렛 맛의 진한 향이 있습니다. 그 진한 향이 이게 정말 순수한 사향족제비 똥 커피일까 의문이 생기게 만듭니다. 마치 향을 인위적으로 넣은게 아닐가 의문을 가져봅니다.

 

 


이 커피가 학대를 통한 커피 원두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산미가 거의 없고, 기름때문인지 좀 무겁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기름가 있어, 느끼함이 살짝 있습니다.


느낌은 굉장히 고 카페인의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동물의 소화기관을 이용한 커피는 제조 과정중에 카페인 거의 사라진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