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합니다. 

 

 

 

1.  잠정적으로 3장 나눔 합니다.

2. 어제 4장 나눔 글 올리고, 금일 오전에 배부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기준에 적합한 '한 분'은 그새 다른 분께 받아서 개설을 하셨고,

'두 분'은 메일 주소를 적어주지 않으셨습니다. 홍일님, 김다정 메일 주소와 어제 작성하신 댓글 다시 달아주세요. 

혹시나 다른 분이 장난으로 라도 사칭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걱정 해서 입니다. 오늘 저녁 8~10시 쯤? 까지 남겨주시지 않으면 초대장은 다른 분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ㅜㅠ

마지막으로 기준에 맞는 '한 분'에겐 보내드렸습니다.

3. 잠정적으로 초대장 3장 나눔 합니다. 

4. 메일 주소 남기는 걸 잊지말아주세요. 

지난주 나눔때에도 댓글은 감사함이 철철 흐르는데 메일 주소 없는 분을 찾기 위해, 새로 나눔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이번주에도 똑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ㅜㅠ 

 

 

 

5. 과거, 제가 초대장을 나눔받기 위해서 댓글달던 때에 여러 종류의 나눔 방법을 봤습니다. 

선착순으로 나눠 주시는 분도 봤고, 블로그 개설 이유와 목적, 경력으로 판단하시는 분도 봤습니다. 

선착순 나눔글엔 벌써 댓글이 수십개씩 달려있고, 저는 블로그 개설 이유나 목적이 다른 분들에 비해 명확하지도 않았으며(일상을 담고 싶었습니다), 블로그 경력도 띄엄띄엄 단절돼 있었습니다. 그래서 초대장 받는 일을 그냥 포기 할까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그때 기억을 되살려 이 엉뚱한 기준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초대장을 나누는 제 입장에서, 댓글이 수십개씩 달리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지금 이 순간에 더 간절한 분을 선택 할 수 있을까' 생각해 보시면 알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 3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작은일에도 감사함을 느끼시는 긍정적인분!
2. 메일 주소를 실수로 남기지 못하시더라도, 일상에 감사함이 충만하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블로그를 개설하려는 이유·목적을 남기시는분!
4. 무엇을 포스팅 하려는지 남기시는 분!
5. 자기 소개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댓글을 비밀로 부탁드리오며, 메일 주소는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초대장은 4월 20일 저녁이나,  21일 오전에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