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는 물건 사기 참 편합니다. 장바구니 들고 한바퀴 돌면, 예상보다 몇 배나 더 담겨있습니다.


봄, 여름이 되고 야외활동이 잦아 졌습니다. 특히 야외 운동을 자주 나가기 때문에 선크림이 꼭 필요합니다.

선크림은 아껴쓰는거 아니라 배웠습니다. 자외선이 해가 지날 수록 더 심해져서 썬크림 꼭 바르고 다니라 합니다. 


햇살에 피부가 바로 노출될 경우 피부 노화가 심하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심하게는 피부암 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선크림 아끼지 맙시다. 


그래서 다이소에 들른 김에 선크림 구매 했습니다. 꼭 다이소에 들러서 한바퀴돌면, 원래 구매하려던거보다, 현장에서 구매를 결정한 물건들이 더 많습니다. 



데일리 선 블럭 트리플 케어.

Daily Sun Block Triple Care.

SPF 50+ / PA+++

가격 3000원.

 

 

SPF 는 '자외선 B'를 차단하는 정도 입니다.

PA '자외선 A'를 차단하는 정도입니다.

SPF, PA 모두 높을 수록 자외선 차단 수치가 높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화학성분이 높게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크림은 자신의 피부 민감성과 용도에 맞춰 선택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인 도시인이라면 SPF는 30, PA는 +++ 이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선크림이 다 그렇듯 잘 안펴발라집니다. 손에 잘 문대서 발라줍니다. 

향은 그냥 뻔한 그런 기분 좋은 향입니다.

 

 

야외 활동이 잦아져서 가방에 넣어두고 자주 사용할 예정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어설프게 바를 이유가 없습니다. 듬뿍듬뿍 바르고 다녀야 겠습니다. 얼굴이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도 심하지 않아서 가격대비 호용성 높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목뒤는 의도적으로 많은 양을 바릅니다. 얼굴 만큼 직사광선이 많이 닿는 부분이 목뒤 입니다.



데일리 선 블럭 트리플 케어. Daily Sun Block Triple Care.

안티링클&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

자외선 차단 기능성, UV protecting. 미백 기능성 Whitening. 주름개선기능성 Anti Wrinkle.



데일리 선 블록 트리플 케어는 제외선 UVA와 UVB를 차단하여 자외선에 노출되기 위운 얼굴과 목 등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고 화사하게 가꾸어 줍니다. 백탁이 적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보습 효과를 높여 부드러우면서도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여 줍니다.

 

 

선크림 사용법: 스킨케어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와 목, 다리 등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효능, 효과 :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SPF 50+, PA+++).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세 상담할 것.

가. 사용 중 붉은 반범,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증의 이상이 있는 경우.

나.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가.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을 것.

나. 유아, 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다. 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4. 이 제품의 자외선 차단 지수 및 자외선 A차단 등급은 식푸의약품안전청고시 자외선 차단 효과 측정 방법 및 기준에 따라 측정하였음.


용량: 60g.

제조원 스킨팜




작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도 소개해 드립니다.

 

 



니베아 선크림, NIVEA SUN PROTECT WATERPROOF UV MILK.

SPF 50+ / PA++++

 

 

작년에 사용하던 선크림입니다. 친구한테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방수 선크림이었네요. 온통 일본어 입니다. 보통의 선크림답게 백탁 현상은 없을 수가 없습니다. 



 제품안에는 구슬이 들어있어서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 줍니다. 

그 덕분인지 굉장히 잘 펴발라지고 가볍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