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화분


화훼 망했습니다. 새롭게 시작합니다. 


1달 보름, 전쯤 야심차게 시작했던 3개의 화분중에서 1개의 화분에서만 새싹이 텃습니다. 

그러나 그친구도 얼마가지 않아 죽어버렸습니다. 

대충 예상하기엔 작업실에 벌래가 종종 나와서 방역이랍시고 매일 수많은 약을 뿌려두고 작업실을 나왔었는데 그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새롭게 시작합니다.

 

 

 

다이소원예


메말라 버린 4개의 화분과 각종 화훼 재료입니다. 

다이소에 들러서 새로운 씨앗도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씨앗

 

 

씨드 포켓 3종 세트

코스모스 : 가을 꽃인 코스모스가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개화하고 있습니다. 봄에 파종하시면 보통 3개월정도 걸리고 여르멩 파종하시면 2개월 정도 걸립니다. 

꽃양귀비 : 초장이 작아 화단용으로 매우 적합하며 꽃의 크기는 4~5cm 입니다. 원에용으로 많이 이용되며 마약성분은 없습니다. 

프렌치메리골드 : 모든 메리골드에서는 황색에서 갈색으로 물드는 염액이 채취됩니다. 개화 직후의 꽃을 수확하여 싱싱한 것을 사용하지만 건조시켜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화분


화분의 윗 흙을 걷어내고 씨앗을 넣어 섞어 준 뒤, 다시 윗흙을 덮었습니다. 


식물영양제

 

 

그리고 야심차게 식물 영양제도 구입하였습니다. 흙에 영양이 부족한걸까 싶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이기에 구매하였습니다. 고급식물영상제가 1000원에 10개나 들어 있습니다. 


화분영양제


사용시기

꽃이 피기전, 꽃과 잎새에 윤택이 없을 때, 싱싱함을 잃었을 때, 추위에 견기게 할 때, 일졸량이 부족할때, 분갈이 할 때, 성장이 늦을 때, 더운 여름에 원기를 유지 할 때.


사용법

1. 캡의 윗부분을 손으로 돌려 절단하여 뿌리주위에 꽂아주시면 1~2주간 영양제를 지속적으로 투여할 수 있으며 액이 나오지 않는 경우 용기를 한두번 눌러 주세요.

2. 본제품은 용량이 36ml입니다. 

3. 본 제품을 투여 중에도 물은 주기적으로 주시고 부리 주위를 돌아가며꽂아 주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성분

N.P.K 를 식물성장에 적합하게 배합한 고급영양제

(외 Fe, Mg, Zn, Cu, Mo, Mn)



작은화분


코스모스, 야로우, 메리골드, 레몬밥을 심어놨습니다. 

이번엔 기필코 성공하겠습니다. 

잘 자라 주렴.




+ Recent posts